알레가니 유기농 메이플시럽 500ml

2021.02.05 관리자
메이플시럽 Maple syrup 0 3492


<알레가니 유기농 메이플시럽 500ml>
23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알레가니 유기농 메이플시럽 제조사 Alleghanys Maple Farm은 30개국 이상의 나라들에게 단풍나무 제품 수출을 전무으로 합니다.
Alleghanys Maple Farm은 100% 순수 메이플 시럽과 과일 시럽을 제공하여 업계 최고 수준에 이르렀습니다. 또한, 식물성을 인증하는 PB인증,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유기농 인증마크인 Eco Cert인증, 엄격한 기준으로 심사하는 Halal인증 등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건강하고 품질 좋은 메이플시럽을 제조 합니다.
메이플 수액은 겨울을 지나 아직 동명상태인 메이플 나무에서 3~4월 이른 봄쯤에 수확을 합니다. 이렇게 수확한 메이플 수액은 역삼투 방식인 열 증발 방식을 거쳐 최소 40배로 농축 시킵니다.
당밀, 미네랄(칼륨, 칼슘, 마그네슘 등), 폴리페놀, 염산,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.
알레가니 유기농 메이플시럽은 Canada Grade A Dark(Dark Robust Taste) 등급으로 단풍의 은은향 향으로 보통의 단맛과는 다른 진하고 향긋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. (미국 기준의 등급 Grade A Dark Amber)
은은한 향으로 다방면에 활용이 가능하며 보통 팬케이크에 뿌려 먹기도 하고 설탕이나 물엿을 대체로 사용 가능 합니다.

Comments

  1.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.